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타이탄코리아 공지사항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타이탄코리아 A/S 정책 변경에 대한 사전안내 입니다.
작성자 타이탄코리아 (ip:)
  • 작성일 2015-04-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960
평점 0점

안녕하세요 타이탄코리아 입니다.

먼저 타이탄코리아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.

 

약 4년 전의 A/S 정책 변경 이후,

2015년 다시 한번 A/S 정책 변경이 있어 사전 안내를 드리게 되었습니다.
 
최근 몇년간 LED랜턴/후레쉬 산업이 빠르게 급성장을 하였고,
특히 최고급 LED칩(T6 이상급)의 대중화가 매우 급속도로 이루어졌습니다.

최고급 LED칩의 보급화 및 대량생산은 제품의 판매가에도 큰 영향을 주어

몇년 전만 해도 고가에 판매가 되었던, CREE社의 XML-T6칩이 탑재된

최고급형 LED랜턴도 이제는 매우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

가능하게 되었습니다.

 

최고급 LED칩의 대중화는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도

있는 반면, 그만큼 저렴해지고 보급화 됨으로 인해 기존처럼 A/S를 장기간

보증해 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생겼습니다.

 

정말 오랜시간 고심 끝에 A/S정책 변경이라는 힘든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.

2015년 5월 1일부터 타이탄코리아 LED랜턴/후레쉬 제품의 A/S정책을
아래와 같이 변경/시행 됨을 사전에 알려 드립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아  래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◇ 기 존 ◇


  * 구입 후 7일 이내   초기불량.

     : 수리비 무상 + 왕복택배비 타이탄코리아 부담.

 

  * 7일 ~ 1년 이내   제품이상.

     : 수리비 무상 +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.
       [Q3/Q5/T6 LED칩이 탑재된 랜턴의 주요부품(LED칩, 칩회로)에 한해 무상지원]

 

 

◇ 변 경 ◇

 

  * 구입 후 7일 이내   초기불량.

     : 수리비 무상 + 왕복택배비 자사 부담. (기존과 동일)


  * 7일 ~ 1개월 이내   제품불량.

     : 수리비 무상 +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.
       [보급형(T1/Q3/Q5) LED칩이 탑재된 랜턴의 주요부품(LED칩, 칩회로)에 한해 무상지원]

 

  * 7일 ~ 6개월 이내   제품불량.

     : 수리비 무상 +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.
       [고급형(T6/U2/L2) LED칩이 탑재된 랜턴의 주요부품(LED칩, 칩회로)에 한해 무상지원]  
       [그외 타이탄코리아가 별도로 설정한 최고급형 랜턴에 한해 무상지원]

 

  * 무상 수리가 불가한 경우

    - 구입 후 6개월이 초과 또는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

    - 주요 부품(LED 칩, 회로) 외 부속품의 고장난 경우

    - 사용자 과실로 인해 제품이 고장 또는 훼손된 경우

    - 제품의 분해/개조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

    - 그외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고장난 경우 등.

 

 

◇ 시행일 ◇

 

  * 시행일

     : 2015년 5월 1일 부터~
       [ 2015년 5월 1일 이후 구매고객님은 변경된 정책으로 반영]
       [ 2015년 5월 1일 이전 구매고객님은 기존 정책으로 반영]

 

 

◇ A/S접수 방법 ◇


  * 내방접수

     : 구매처 혹은 타이탄코리아 본사로 직접 내방 접수.


  * 택배접수

     : 지정된 택배(CJ 대한통운 택배)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.(타택배 이용불가)
       [구입 후 7일이내 건은 타이탄코리아 부담]
       [구입 후 7일이후 건은 고객 부담.(왕복)]

       [타택배 이용시 택배비 지원 불가]

 

 

위와 같이 타이탄코리아 A/S 정책이 2015년 5월 1일부터 새롭게 변경되오니,

변경된 정책을 다시한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 

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, 타이탄코리아 고객센터(070-8670-6666)로

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화살표TOP
  • 버튼
  • 버튼
  • 버튼
 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상품문의
  • 1:1문의
  • 상품후기
  • 이벤트
  • 회원가입
  • 등급안내
  • 마이쇼핑
  • 고객센터
  • 상품검색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배송조회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arbar